안녕하세요 포메라니안&고양이 분양 전문 켄넬 모모하우스 입니다.^^

우리나라 최고 장신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바로 최홍만을 떠올리시지 않으신가요? 최홍만이 씨름선수에서 k-1으로 전향 후 승승장구 하다가 블루케찹 사장님으로 변신하기도 했었는데요. 이런 최홍만이 이번에 마이티모와 경기를 했다고 합니다.



​최홍만의 상대 마이티모는 누구?



마이티모는 최홍만이 k-1 선수시절 승승장구 할 당시 붙은 선수 이기도 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다시 경기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마이티모가 최홍만이 많이 약해졌다 라고 발언을 했는데 과연 경기장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걸까요?



최홍만과 마이티모 경기에서 최홍만은 안타깝게도 ko패를 당했다고 합니다. 서울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로드fc 메인이벤트 무제한급토너먼트 결승전에서 미국선수 마이티모에게 1라운드 4분06초 만에 최홍만이 ko패를 당했다고 하는데요.

마이티모가 최홍만을 초반부터 격하게 밀어붙이며 얼굴에 펀치를 날렸지만 최홍만은 많이 위축된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한때 k-1에서 많은 선수들을 이기고 승리의 맛을 본 최홍만의 무기력한 모습에 많은 팬들이 실망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1라운드 54초에 마이티모의 강펀치가 최홍만의 턱을 가격하였고 최홍만은 힘 없이 그대로 쓰러졌다고 합니다. 참 너무 안타깝네요. 최홍만의 경기력은 예전 뇌종양 수술 이 후 그 페이스가 무너졌다고 봐도 되는데요. 예전의 최홍만의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많은 팬들은 단순히 최홍만이 져서가 아니라 아예 경기를 할 의욕이 없는거 같아보였다며 많은 비난을 쏟아냈다고 합니다. ko가 되고 난 뒤 정신이 돌아왔지만 바로 일어나지 않는것을 보고 이게 무슨 파이터냐며 비난을 했다고 하는데요.



참 어떻게 보면 최홍만이 너무 안타까워 보입니다. 무슨 문제가 있는지 아니면 다시 경기를 할 마음이 없지만 경제적인 이유로 다시 경기장에 올라섰는지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참 한편으로 안타까운 마음이 자꾸 드는건 사실 입니다.

하지만 경제적인 이유라면 정말 잘못 된건 사실 입니다. 그만큼 링 위에 올라섰다면 팬들을 위해서라도 열심히 해야하는게 당연한거라고 생각 합니다.



아무튼 이번 경기로 많은 팬들이 최홍만에게 큰 실망을 한것은 사실인것 같습니다. 마이티모는 경기 후 최홍만이 예전과 같지 않으며 근육량도 많이 부족한 느낌이었다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마이티모는 친구로써 너무 안타깝다고 말을 했다고 하네요.

정말 큰 이유가 아니라면 최홍만 선수의 새롭게 도약하는 멋진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한때 최홍만의 팬이었기도 하고 최홍만의 예전 전성기 시절의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모두 하 트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WRITTEN BY
모모하우스
포메라니안 & 고양이 분양 전문 캐터리 모모하우스 ❤ http://www.momohousekennel.co.kr 24시간 분양문의 및 분양예약 010.2013.5979 카카오톡 no5979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