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메라니안&고양이 분양 전문 켄넬 모모하우스 입니다.^^

새해에 또 달달한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바로 소찬휘로이의 결혼 소식인데요. 많이들 가수 로이 라고 하면 로이킴으로 생각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하지만 소찬휘 예비남편 가수 로이는 바로 밴드 스트릿건즈의 업라이트베이스 연주자인 로이 라고 합니다.




​가수 로이 누구? 소찬휘로이 극비리 웨딩촬영 올해 결혼

​소찬휘로이는 현재 법적인 부부가 되어있는 상태이며 올래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결혼 전 혼인신고를 했다는 소찬휘로이는 서로 맞지 않는 스케쥴 때문에 상황을 보고 날짜를 잡을 예정이라고 했다고 합니다. 가수 로이는 소찬휘 보다 6살 연하로 알려져 있는데요.




소찬휘로이는 소찬휘가 2014년 3월 발매한 앨범 네오로커빌리 시즌을 준비하며 만나 연인으로 발전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열애 3년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고 소찬휘로이 두 사람은 곧 신혼 살림도 차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 소찬휘로이 두 로커의 만남이 참 전혀 어색하지가 않은 것 같습니다. 소찬휘는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데뷔 20년 차의 베테랑 로커 인데요. 소찬휘 tears가 제일 히트곡으로 알려져있죠. 하지만 그 누구도 쉽게 부를 수 없는 바로 그 노래 소찬휘 tears를 소찬휘 자신은 아주 나름 편안하게 부르는 걸 보면 정말 실력 있는 로커구나 라는 것을 알 수가 있죠. 하지만 소찬휘 자신도 소찬휘 tears 뿐만 아니라 자기 곡이 힘들다고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참 소찬휘로이 두사람 잘 어울리는 한쌍인것 같습니다. 소찬휘는 평소 털털하고 걸크러쉬한 느낌의 로커 였지만 또 웨딩드레스를 입으니 소찬휘 또한 굉장이 여자여자한 느낌인것 같습니다. 소찬휘는 여러 히트곡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재 대경대 실용음악과 교수로도 재직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소찬휘 남편 로이는 지난해 전세계 최고의 락밴드를 뽑는 하드록라이징2016에서 우승한 스트릿건즈의 멤버로 우승 부상으로 올해 부터 해외 각지의 하드록 카페에서 공연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소찬휘로이 두 사람 다 록에 있어서는 정점을 찍은 사람들인 것 같네요. 그리고 가수 로이 보다 소찬휘가 대선배일건데 아내가 대선배 라면 과연 어떤 기분일까요? 참 가수 로이가 뭔가 조심조심 되는 부분도 없지 않아 있을 것 같습니다.



소찬휘 이혼을 했던 아픔을 딛고 이렇게 로이와 새로운 인연을 맺어 새로운 시작을 하는 것이 정말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도 소찬휘로이의 결혼을 축하하며 이번에는 소찬휘 이혼 없이 행복하게 살기를 많은 네티즌들이 응원하고 있는 분위기 인데요. 소찬휘 이혼에 대해서 전남편과는 친구로 지내고 있으며 소찬휘 이혼으로 소찬휘 자신의 음악에 큰 영향을 끼쳤다고 말하기도 했었습니다. 아주 이런 부분을 보았을때 소찬휘가 굉장히 털털한것 같은데요.



아무쪼록 소찬휘로이 두 사람이 행복한 결실을 맺은 것이 참 보기 좋고 이번에는 소찬휘 이혼 없이 가수 로이와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소찬휘로이 두사람 다 공연과 해외공연 전부 다 열심히 다 잘 하고 행복한 결혼식을 올렸으면 좋겠네요.






​"모두 하 트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WRITTEN BY
모모하우스
포메라니안 & 고양이 분양 전문 캐터리 모모하우스 ❤ http://www.momohousekennel.co.kr 24시간 분양문의 및 분양예약 010.2013.5979 카카오톡 no5979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